테크닉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를 구현하며, 종종 그것들을 연주하기 위해 특정한 장비를 필요로 한다.
기회의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을 포용합니다. ), 뱀과 사다리, 바위, 종이, 가위처럼 적절하게; 대부분 카드 나 주사위와 비슷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 배그 핵 의 게임에는이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으로 모든 게임에 신속한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대학, 거주지 또는 고속도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 3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레크리에이션은 게이머가 규칙에 의해 정의된 합성 전투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최종 결과를 얻는 시스템입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효율성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충돌은 경쟁입니다. (경쟁은 경주를 포용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전투는 스포츠로 간주됩니다. / r / Games의 목적은 유익하고 흥미로운 게임 콘텐츠 및 토론을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출물은 단순히 시청자를 즐겁게하는 것이 아니라 토론을 알리거나 시작하기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밈, 만화, 재미있는 스크린 샷, 예술 및 공예품 등. 제거 될 수 있습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참가자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후속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전적으로 자신의 차례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기술 게임은 레슬링, 전쟁 잡아 당김, 홉 스코치, 목표 촬영 및 스테이크와 유사한 육체적 재능 게임과 체커 및 체스와 유사한 정신 능력 게임을 구현합니다.
컴퓨터, 친구에게 도전하거나 다른 온라인 참가자와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에는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끼는 관중들이 있을 수 있다.
지역 사회는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활동 그룹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대개 상대방과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발전하게됩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이론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John Nash는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여러 게이머가 있는 게임에 안전한 솔루션이 있음을 입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