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게임, 가이드 라인 및 경쟁자에 해당하며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족 유사성을 지칭할 수 있는 것만으로 서로 다른 다양한 인간 활동에 시간주기 게임을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스포츠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었고 오늘날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답변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쉬 안정 해를 내쉬 평형(Nash equilibrium)이라고 한다.
게임 도구와 규칙은 재능, 전략, 행운 또는 그 혼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많은 스포츠 도구들은 다른 문제들을 특징짓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에서 폰이 될 수도 있고, 돈을 벌 수도 있고, 점수가 매겨진 것과 비슷한 무형의 아이템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 전문 지식의 공통된 부분이며 모든 문화권에 존재합니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형식이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합니다. 타일을 이동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게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자체는 각각의 구조를 유형화하고 그 내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수익성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할 때마다 상대편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를 하는 독특한 평범한 갑판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유사한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스포츠 조각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슬롯게임 순수하게 즐거움을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서도 행해진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것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요소는 게임의 일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클릭하기, 운전 게임, 사진 찍기와 같은 기본 클래스는 모든 페이지의 시작 부분에 있지만 올바른 스포츠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하위 범주가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인기있는 태그는 자동차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비디오 게임, 공포 및 마작을 구현합니다. 오늘, 나는 그것이 스튜디오 디렉터 때문에 Marko Lastikka와 함께 핀란드 헬싱키에 내부 게임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있음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