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비는 “상당한 시간” 동안 결장할 수 있으며, 2023년에는 아예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각 팀의 4월 정보만으로는 최종 승수 차이의 34%만 설명할 수 있지만, 4월 보고서와 프리시즌 승수 예측을 더하면 50%의 차이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뉴욕 메츠는 트렌튼 썬더의 RHP 조 로드리게즈와 프레드릭 키즈의 RHP 조던 게버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는 2021년에 북미로 돌아와 레인저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는 메이저리그 멤버십에 선발되어 12개월 동안 42경기에 출전하여 평균자책점 3.83, 탈삼진율 27.9%, 볼넷 비율 8.7%, 땅볼 비율 41.3%를 기록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작년에는 7경기 출전에 그친 뒤 간접적인 압박으로 4월에 부상자 명단에 올랐고, 이후 로스터에서 완전히 제외되는 등 조금 더 불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8월 초까지 3.40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한 해의 대부분을 트리플A에서 환상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세 번의 등판에서 11실점이라는 폭탄을 맞으며 평균자책점이 6.404까지 치솟았고 결국 방출당했습니다. 야구를 사랑하는 필자의 마음은 올 봄에 마침내 MLB 순위가 새롭게 채워지기 시작하는 것을 보면서 따뜻해집니다.
비트 더 스트릭은 매일 한 명의 선수를 지명하고, 해당 선수가 안타를 한 개 이상 기록하면 연승이 계속되는 게임입니다. 목표는 57연승(조 디마지오스의 유명한 56연승보다 한 경기 더 많은 기록)에 성공하여 총 560만 달러의 상금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이 대회는 17년 역사상 단 한 번도 우승자를 배출하지 못했지만, 목표를 더 달성하기 위한 몇 가지 조정에도 불구하고 우승자를 배출한 적이 없습니다. 마이너리그 게이머의 99% 이상이 5년 단체 교섭 합의에 투표했습니다.
반면에 그는 양질의 무기고로 인해 유망주 목록에서 높은 순위에 올랐으며 과거에 더 나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는 지난해 14번의 트리플A 선발 등판에서 평균자책점 2.20을 기록했으며, 상대 타자의 35.8%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최고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이제 그는 애슬레틱스의 일원이 되어 빅리그에 다시 도전할 것입니다. 구단 불펜에는 트레버 메이와 주리스 파밀리아 등 베테랑들이 몇 명 있지만, 나머지는 모두 메이저리그 경력이 2년 미만입니다. 패튼은 트리플 A 라스베가스로 향할 가능성이 높으며, 만약 기회가 생긴다면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브루어스는 2027년 Betend 까지 멤버십 옵션이 포함된 계약으로 2029년까지 2,050만 달러를 보장했습니다.
오리올스는 우완 투수 그레이슨 로드리게스가 소환되어 오늘 레인저스와의 경기에 선발로 나설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어젯밤 시간에는 유망주가 멤버십의 일원이되어 로테이션에 튀어 나올 가능성이 있다는 보도가있었습니다. 동료 우완 투수 카일 브래디쉬는 오른발 타박상으로 4월 4일로 소급하여 15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블루제이스는 브레이브스에서 외야수 조던 루플로우를 웨이버 공시하고 그를 트리플A로 지명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리올스는 곧 많은 스포츠의 높은 투수 유망주 중 한 명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슨 로드리게스내일 텍사스에서 스태프에 합류할 예정이며 레인저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브랜든 하이드 감독은 오늘 경기 후 기자들에게 볼티모어가 아직 내일 선발 투수를 지명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알링턴에서 MLB 팀에 계속 히치하이킹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로드리게스가 아닐 것이라는 말은 아니지만 현재로서는 공식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많은 관측통들이 탄탄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지만 시즌 중 부상으로 인해 노출 될 수있는 깊이가 약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멤버십의 주목할만한 성장입니다. 물론 이번 부상만으로 시즌이 끝났다고 단언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 우려되는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케이티 우는 덜 극적이고 정상적인 요금으로 이동하면서 부상당한 직원들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도 전달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누트바는 현재 엄지손가락 타박상으로 인해 부상자 명단에 올라와 있습니다.
2014년 1월에 오픈한 놋바는 케이팝 그룹 JYJ의 김재중이 아트 디렉터로 활동하며 관심을 모았던 매장입니다. 서울 한복판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발전과 문화를 선도하는 곳입니다. 스타일, 음식, 전통, 레저가 결합된 이 쇼핑몰은 방문객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스타필드 라이브러리는 책과 함께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말린스 선수들은 슈마커를 카트에 태우고 클럽하우스 샤워실로 이동한 후 준비된 음료수를 뿌려주며 기쁨을 만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