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소매 링크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KRB의 많은 물건에 성층권 가치 태그가 붙어 있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집 장식의 관문 약이 될 수있는 동일한 오래된 책, 양초 및 편지 홀더가 많이 있습니다. 만약 벤자민이 최신 맨해튼의 거리 풍경을 주제로 삼았다면 아마도 모든 노력을 경품 브로셔에 담았을 것입니다.
고대에는 상품과 공급자의 교환을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축제가 열렸습니다. 사람들은 인근 마을의 매일 열리는 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바이브레이터 그러나 노점과 노점상들의 일시적인 특성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구매 전에 제품을 신중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사치품 소비에 대한 태도도 비판을 받았는데, 이는 사치품 수입이 국가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고, 가치 있는 토종 제조업체의 확장을 방해하기 때문이었습니다. 인구가 많은 유럽 도시에서는 13세기에 이미 소수의 아울렛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런던에는 머서나 잡화상과 유사한 전문 소매업체가 존재했으며, 식료품점은 향신료와 의약품 외에 잡다한 소품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소매업체는 원시적인 형태였습니다. 16세기 후반까지만 해도 런던의 소매점은 무례한 부스에 지나지 않는다고 묘사되었습니다.
프랑스 소매업체 르 봉 마르쉐는 오늘날까지 살아남은 디비전 소매업체의 예입니다. 1838년 레이스 및 잡화 소매업체로 설립되어 세기 중반에 개조되어 1852년 백화점으로 개장했습니다. 19세기 영국에서는 이러한 상점이 종종 백화점 또는 창고 소매점으로 식별되었습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19세기 후반에 소매업체는 한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는 단일 기능 상점에서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는 잡화점으로 전환했습니다. 19세기에 접어들면서 산업혁명에 힘입은 경제 발전이 꾸준히 확대되면서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의 규모와 부는 점점 더 커졌습니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당시 소매업 혁명을 일으키는 촉매제 역할을 했습니다.
테마가 있는 행사에는 세계 각국의 상품이 전시되어 구매자들은 동양과 중동의 이국적인 문화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창문 쇼핑이 부상하면서 소매점 전면에 유리로 된 홈 윈도우가 사용되었습니다. 아케이드 내부의 특정 개인 상점에는 긴 유리 외부 창문이 설치되어 신흥 중산층이 과도한 소매 비용을 감당할 수 없었을 때에도 윈도우 쇼핑을 즐기며 환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중세 쇼핑객의 전문 지식은 현대 쇼핑객의 그것과는 매우 달랐습니다. 인테리어는 어둡고 구매자에게는 대안이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